건강/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 효능부터 이것만으로도 살 이유 충분

K_david 2022. 12. 27. 18:45
반응형

나는 대장 활동이 상당히 예민하다.

예전부터 소위 똥쟁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10년이 지난 지금도 마찬가지다.

나는 여전히 같은 배변활동을 가진 대장을 가졌다.

그렇다. 똥쟁이다. 하루에 기본 4회는 싼다.

나는 이게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한 기준인 줄 알았다.

 

나중에 왜이렇게 많이 싸냐는 친구를 통해 알았다.

내가 똥쟁이라는 사실을.

많을 때는 하루에 설사만 6번은 싼다.

많은건가..?

 

내가 가진 증상은 배변활동에 영향을 주는 모든 것이라고 보면 된다.

저주받은 대장이다.

 

1. 우유만 먹으면 버스에서도 괄약근이 터질 수 있는 유당불내증.

2. 긴장만하면 배가 아프고 무조건 화장실에 직행하게 되는 민감성대장증후군.

 

내가 왜 지금까지 이 얘기를 하는지 눈치가 빠르다면 알아차렸을 것이다.

 

"해결방안"

 

해결방법을 찾았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이다.

다만, 내가 테스트해본 결과 모든 이에게 통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뒤에서 설명하겠다.

 

먼저, 난 당신이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을 찾아본 이유에 대해 묻고 싶다.

나와 같은 부류의 똥쟁이로 선택받은 인간인지.

아니면, 반대로 변비인지.

변비라면 오히려 축복 받은 것이다.

 

당신은 어딜 가더라도 화장실이 없는 장소를 불안해 하지 않아도 되고,

커피,우유 등을 마셨을 때마다 각오를 다질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은 하나다.

당신의 배변 활동에 문제가 있다면 끝까지 읽으라는 것이다.

 

내가 똥쟁이에서 벗어날 수 있었던 유일한 이유이며, 끊을 수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기 때문이다.

 

나의 배변활동은 하루 평균 4~5회였으나,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을 맛본 후로는 1~2회로 줄었다. 결과가 말해준다. 나는 이제 프로바이오틱스 없이는 살 수 없는 몸이 되버렸다.

 

아마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잘 맞았다면, 생유산균을 먹어도 괜찮은 거 아니냐?"

 

결론은 아니다. 내가 이미 수 많은 테스트를 해봤다.

내가 내린 결론은 하나다.

 

노랑색 통에 담긴 유명한 생유산균부터 시작했는데 변화가 크지 않았다. 그리고 깨달았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잘 맞는 사람이 있고, 생유산균이 잘 맞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내 주위 나와 같은 신체능력을 가진 친구는 생유산균으로 효과를 봤다.

반대로 나는 프로바이오틱스로만 효과를 봤다.

 

그래서 오늘 이렇게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을 알리고자 한다.

제품을 알리는 것도 아니다.

민감성대장증후군을 가진 전우들을 위해서다.

나는 그들의 고통을 안다.

 

 

시험 전날 밥을 먹고 가지 못하는 고통을, 시험 당일 뇌를 깨우는 카페인조차 먹지 못하는 고통을.

 

그래서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에 대해 알리고자 한다.

 

위에서 말한 것들이 일단 첫번째 효능이다.

 

두번째로는 체내의 독소들을 배출해주고,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어 준다. 혈관에 쌓인 독소들이 배출되니 자연히 혈압도 낮춰준다.

 

세번째는 피부가 안좋은 아토피 환자들의 피부를 개선시켜 준다. 아무래도 장이 좋으면 전체적인 신체가 건강해진다고 한다. 장의 상태에 따라 면역력 자체가 달라진다. 그래서 항상 관리해주어야 한다.

 

솔직히 이런 것들은 크게 궁금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프로바이오틱스 효능을 알고 싶은 가장 큰 이유는 대장이기 때문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의 줄기세포를 활성화하고, 내가 가진 증상인 설사와 배아픔 등이 없도록 방지해준다. 실제로도 없어졌다. 매일 설사가 일상이었는데, 먹은 후로는 없어졌다.

 

나같은 경우는 츄어블로 된 해외 제품을 선택했다.

해외제품이 아무래도 성분도 그렇고 좀 더 검열이 많이 들어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다.많은 추천을 받았던 제품으로 샀고 파랑색 통에 담겨져 있다.

 

다만, 오랫동안 안먹으면 딱딱하게 굳어버려서 못먹는다.제품은 라이프익스텐션껀데, 굳이 나랑 같은 걸 안먹어도 된다.그냥 싸고 성분 좋은 것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고, 프로바이오틱스가 다 똑같은 프로바이오틱스지 뭐.

 

그러니 나 같은 부류라면 먹어라.

일단.

 

반응형